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크로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인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2.19 13: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MMORPG 대작 ‘아크로드(ArchLord)’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크로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게임 곳곳에 게임 아이템, 퀘스트, 스크린샷 등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은 게임을 즐기면서 흥겨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게이머는 몬스터 사냥으로 얻게 되는 ‘크리스마스 방울’을 정제하거나 각 마을의 사육사 NPC가 제공하는 ‘전설의 크리처’ 퀘스트 수행을 완수하면 게임 플레이를 위한 깜짝 아이템이 숨어 있는 산타클로스의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타운에 배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아크로드 홈페이지에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크로드’ 관련 상품이 제공된다.

김태훈 아크로드 사업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의 캐릭터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라며 “ ‘아크로드’를 아껴주는 모든 게이머들이 올 겨울 ‘아크로드’와 함께 뜻 깊은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드’는 최근 진행된 월드별 길드전 우승팀이 회사측으로부터 받은 길드 지원금을 성탄절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액 기부하는 등 게이머들의 자발적인 선행으로 훈훈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