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플릭스 ‘드래곤즈 도그마’ 오프닝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9.11 14:41
  • 수정 2020.09.11 18: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의 액션 RPG ‘드래곤즈 도그마’를 원작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이 금일 시리즈 공식 오프닝 영상을 공개하고 나섰다.
 

금일 공개된 오프닝 영상의 첫 장면은 작중 주인공의 처지를 요약하듯, 검게 물들고 산산이 부서지는 심장의 비주얼과 함께 시작된다.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가는 이번 애니메이션은 드래곤에게 심장을 빼앗긴 주인공이라는 설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게임 내에선 유저들의 선택에 따라 남, 여 주인공으로 나뉘지만, 애니메이션은 남자 주인공을 전면에 내세웠다.
아울러 드래곤의 습격으로 검게 그을린 인간의 유골들이 그려진 후, ‘각성자’로 부활한 주인공과 다양한 괴물들의 신체 일부, 드래곤과 마주한 모습 등이 표현됐다.
 

한편, ‘드래곤즈 도그마’는 지난 2012년 콘솔게임으로 발매된 캡콤의 액션 RPG다. 당시 캡콤은 ‘몬스터헌터’ 시리즈로 대표되는 대형 몬스터와의 전투 기반 인기 시리즈가 자리한 상황 속에서, ‘드래곤즈 도그마’는 차별화된 액션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당시 캡콤이 처음으로 시도한 오픈월드 RPG라는 점임과 동시에, 대규모 인력이 투입된 신규 IP 프로젝트로도 주목을 받았다.
이후 게임은 후속작 발매 가능성이 몇 차례 제기되기도 했지만, 현재까지도 관련 확정 사항이 전무한 상황이다.
 

한편, 넷플릭스 제작 ‘드래곤즈 도그마’는 오는 17일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