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우콤, 쇼박스와 공동 프로모션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6.03.06 13: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와 쇼박스가 배급하는 추리 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이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빨간모자의 진실’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테일즈런너‘에 두 가지 관련 이벤트가 등장한다. ‘테일즈런너‘에서 ‘빨간모자의 진실’ 예고편을 보고 응모하는 ‘시사회 초대 이벤트’에는 전국적으로 모두 1천여 명에게 당첨의 기회가 돌아간다.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에서 열리는 시사회는 오는 19일까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응모(www. talesrunner.com)할 수 있고, 당첨자는 20일에 발표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빨간모자 변신아이템’을 증정하는 두 번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회원은 가입후 추천한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기존회원은 다른 사람에게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빨간모자 변신 아이템’ 7일 사용권을 받을 수 있다. ‘빨간모자 변신 아이템’은 게이머가 사용 기간동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빨간모자’ 로 변신하는 아이템이다.

‘빨간모자의 진실’은 영화배우 강혜정이 주인공 ‘빨간모자’ 목소리를 맡고, 김수미·임하룡· 노홍철이 각각 엽기 할머니·폴짝이·수다쟁이 다람찍사 역을 연기한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4월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나우콤의 한 관계자는 “동화를 소재로 하였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 ‘빨간모자의 진실’과 ‘테일즈런너’가 유저들을 위해 시사회와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