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샤인 온라인’, ‘티저 동영상 2’공개!!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6.03.13 13: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과 중국의 수출호조로 활기를 띄고 있는 ‘샤인 온라인’이 두 번째 티저 동영상을 공개했다. 아라곤네트웍스(대표 박준서)는 자사가 개발중인 카툰판타지 MMORPG ‘샤인온라인(ShineOnline)’의 두 번째 티저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최근 밝혔다.

‘샤인 온라인’ 홈페이지(www.shineonline. co.kr)에 공개된 티져 동영상은 ‘아이샤 대륙을 지키는 네 명의 영웅 이야기’란 주제로, 지난 최종 클로즈베타테스트와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둔 현재까지의 개발과정을 실제 게임플레이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네 명의 캐릭터들이 평화로운 아이샤 대륙에서 모험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환상적인 아이샤 대륙필드와 아름다운 마을·주인공들의 화려한 스킬 시전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샤인 온라인’ 만의 귀엽고 깜찍한 몬스터들과 주인공들의 파티를 통해 거대 몬스터와 한판 승부를 벌이는 컨셉으로 동영상이 구성됐다.

아라곤네트웍스 박준서 대표는 “이번 두 번째 티저 동영상 공개를 통해 그 동안 ‘샤인 온라인’이 개발되어온 장면을 담아 게임을 기다려준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게 된 것”이라며 “‘샤인 온라인’이 모든 게이머들에게 공개될 시기가 임박한 상태로 조만간 제품발표회를 통해 밝힐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