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기타소녀’ 글로벌 정식 출시
네오위즈 ‘기타소녀’ 글로벌 정식 출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11.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기타소녀(Guitar Girl)’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기타소녀’는 지난 8월 국내 출시된 방치형 게임의 일종으로, 주인공 소녀가 음악을 통해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성장해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은 주인공 소녀가 SNS를 통해 자신의 기타연주를 전하며 팔로워 및 좋아요 수를 많이 받을수록 캐릭터 레벨이 성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지난 9월 29일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 예약은 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다. ‘기타소녀’는 이번 출시를 통해 모든 국가에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며,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번체/간체), 스페인어 등 총 12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 의상인 ‘한여름의 해바라기’와 한정 기타 ‘해바라기’를 포함해 초콜릿 300개, 피버 타임 30분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기타소녀’는 매년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한 해 동안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앱을 선정하는 ‘2020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최고 인기 게임은 14일 간 이용자들의 투표를 거쳐 선정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