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우두머리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1.11 12: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우두머리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와 새로운 장비 ‘검은별 각성무기’를 11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기존의 우두머리인 ‘카란다’ 보다 강력하고 복잡한 공격 패턴을 지닌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는 무기 개량에 필요한 재료인 카란다의 심장을 드롭한다. 카란다의 심장을 활용해 개량에 성공하면 높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다.
가장 강력한 장비 중 하나인 ‘검은별 각성무기’도 추가됐다. 검은별 각성무기를 제작하기 위해선 별무덤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스토리 의뢰를 완료해야 한다. 어둠의 틈에서 획득 가능한 ‘균열의 잔재’와 ‘메디아 3인의 대장장이’ 지식을 갖춘 유저들은 해당 의뢰를 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게임 흑정령의 모험 내 새로운 콘텐츠인 ‘아르카나‘도 선보였다. 아르카나는 일종의 카드형 콘텐츠로, 흑정령의 모험에서 원하는 칸으로 이동할 때나 완주를 원할 때 도움을 주는 시스템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넉넉한 보상으로 감사한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11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몰하는 몬스터인 타르가르고, 겁 먹은 칠면조, 두더지를 처치할 경우 툰그라드 장신구, 칠면조 박제, 돌연변이 식물, 크론석 등을 얻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