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DA 신곡 ‘MORE’,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1.12 13: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기반 가상 걸그룹 K/DA가 발표한 첫 EP 앨범 ALL OUT의 타이틀곡 ‘MORE’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해 빌보드는 10일 K/DA가 지난달 29일 발표한 신곡 ‘MORE’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2년 만에 컴백한 K/DA는 기존 음악 스타일에 팝 느낌을 가미한 곡 ‘MORE’로 전 세계의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MORE’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200만 회, 열흘 만에 3,300만 회를 달성했으며,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와 아이튠즈 팝 차트 2위는 물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4위, 아이튠즈 미국 차트 7위에 오르기도 했다.

‘MORE’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연과 소연, 미국의 팝 스타 매디슨 비어와 자이라 번스가 참여했으며, 렉시 리우가 객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외 ‘ALL OUT’ 앨범에 수록된 곡은 모두 국내외 유명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특히, 마지막 수록곡 ‘I’LL SHOW YOU’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지효, 나연, 사나, 채영이 참여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중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