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0.11.1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캐리비안 패스’ 시즌5와 5티어 항해사 ‘벤자민 골드(빛)’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월 19일 밝혔다.
 

제공=조이시티

먼저 ‘캐리비안 패스’ 시즌5가 새롭게 시작된다. 골드 패스 구매 시 피 묻은 금화, 고급 항해사 초대권, 대장장이의 혼 등이 제공되며, 골드 패스 1개 구매 후 70티어 달성 시 시즌 한정 ‘안개 속의 고대 문어’ 영지 스킨 영구가 지급된다. 골드 패스 2개 구매 시 구매 특전 상자와 ‘흉폭한 상어’ 영지 네임 태그 영구를 추가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신규 5티어 항해사 ‘벤자민 골드(빛)’도 선보인다. 대인 공격에 특화된 항해사로 높은 대인 피해와 함께 일정 확률로 아군의 화약 적재량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마스터 레벨 30에 제작할 수 있는 신규 전설 장비 ‘전설적인 전략가’가 업데이트됐다. 토투가 난투, 연맹 대난투, 심연의 동굴에 효과적인 버프를 포함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점령전에 특화된 해적 방어력, 해적 체력, 함석 화력 및 내구도 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명품 장비 세트가 추가됐다.

이 외에도 5, 8, 10 레벨 이상 건물 업그레이드 시 건물별 관련 가속을 지급하고, 연맹 축제 보상 개선을 통해 시즌마다 변경된 단계별 보상이 주어진다. 특히, ‘대 해적의 길’ 일일 미션 콘텐츠 개선을 통해 신규 유저 대상으로 5일간 다양한 퀘스트가 진행되고 이에 따른 보상도 제공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