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실시
‘에브리타운’,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0.12.01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이 크리스마스 대규모 업데이트와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1일 밝혔다.
 

제공=플레로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로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신규 생산시설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전문점’과 ‘크리스마스 로스트 햄 전문점’, 리조트 ‘스노우 홀리데이 풀빌라’ 등이 새롭게 등장했다. 또 인기 I·P ‘몰랑’과의 크리스마스 특별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대거 추가됐다. 이 외에도 작년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프로즌 폴라리스 리조트’와 ‘윈터스프링 풀빌라 리조트’ 등이 기간 한정으로 재출시됐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올 한 해 ‘에브리타운’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역대급 상품이 걸린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정 목표를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과 고급 가전제품, 그리고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브리타운’ 임성현 사업PM은 “지난 8월 진행했던 힐링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지친 이용자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다는 평을 받아 이번 연말 프로모션에서는 콘텐츠와 이벤트 면에서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자 했다”라며, “다사다난했던 2020년, ‘에브리타운’과 함께 행복한 기억으로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