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6종 이벤트 ‘눈길’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6종 이벤트 ‘눈길’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12.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금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1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는 23일 진행 예정인 EP3.0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글래스트 헤임’ 및 신규 스토리, 검사 계열 2차 신규 클래스 ‘크루세이더’, 3차 클래스 ‘팔라딘’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구성됐다.
그라비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12월 4일부터 오는 2021년 1월 15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6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오는 1월 15일까지 ‘태진아와 라그이즈백 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출석 일자에 따라 ‘태진아 턱시도’ 등 다양한 태진아 코스튬 아이템을 지급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직소퍼즐, 라그이즈백 소주잔 등 게임의 한정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2일까지는 ‘오리진하면 진짜 밥나와!’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게임에 하루 이상 접속한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GS25 콜라보 도시락 교환 쿠폰을 지급하며, 7일 이상 누적 접속자 중 100명에게는 오뚜기밥 1박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틱톡 또는 유튜브를 통해 참여 가능한 ‘오리진 CF 모델 찐찐짜라 챌린지!’ 이벤트, GS25 콜라보 도시락 이벤트, ‘2021년 오리진 캘린더 드림’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출시일부터 12월 31일까지 캐릭터 누적 달성 금액, 최고 레벨, 몬스터 연구 레벨, 접속 일수 등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년 오리진 연말 시상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유저 분들께 최대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12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