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데이토즈, 온라인 송년회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2.14 14: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가 임직원 대상의 2020년 송년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12월 14일 밝혔다.
 

제공=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 송년회는 매년 12월 중순 전체 구성원이 참석해 사업 및 경영성과, 내년 사업 계획 등을 발표하는 자리로 창사 이래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행사다. 특히 전직원 해외 워크샵 일정 발표를 비롯해 대다수 구성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은 매년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으로 인사를 전한 김정섭 대표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 근무와 업무 제한 등을 극복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은 한 해로 기억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기존 게임들과 신작, 우리만의 문화를 통한 회사의 성장을 일궈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각 구성원의 집과 사무실에서 시청된 송년회 경품 추첨은 선데이토즈에서 개발한 ‘선토 럭키 머신’이 실시간 추첨을 담당하며 긴장과 즐거움을 더했다. 전체 구성원 330여 명 전원에게 치킨 상품권을 선물하며 150여 명에게 추첨 선물이 지급된 이번 행사에서 스타일러 등 가전 제품은 최고 인기 경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코로나19 상황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해 안전과 함께 예년처럼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기고 기쁨을 나눌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연말까지 사내 방역과 관련 안내, 재택 근무, 온라인 업무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