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 신규 트레일러 공개, 거대화 ‘쿠파’ 등장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 신규 트레일러 공개, 거대화 ‘쿠파’ 등장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1.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는 지난 12일 자사의 신작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의 신규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 그간 공개하지 않았던 ‘퓨리 월드’의 게임플레이를 소개했다.
 

사진=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

공개된 트레일러는 ‘퓨리 월드’에서 진행되는 스테이지와 플레이 방식, 아울러 거대한 모습으로 변화한 ‘쿠파’의 모습까지 등장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끌어 올렸다.
 

‘퓨리 월드’에선 쿠파 주니어가 이용자들을 돕게 되며, 기존의 요시가 했던 역할과 유사한 탈 것의 역할로 수면을 누비는 신규 조력자의 등장이 예고됐다.
또한, 보이지 않는 벽 및 바닥이 존재하며, 검은 먹이 입혀진 지형지물과 붓을 들고 다니는 쿠파 주니어의 모습 등, 게임 속 스토리 일부에 대한 암시도 함께 소개됐다.
 

‘쿠파’ 또한 거대한 덩치와 박력 넘치는 비주얼로 재탄생했음을 소개했다. 검은색으로 뒤덮여 있으며, 이용자들은 쿠파의 공격을 피하며 자신 또한 거대화, 괴수 대전과도 같은 보스전이 연출될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슈퍼 마리오 3D 월드 + 퓨리 월드’는 지난 2013년 닌텐도 Wii로 출시된 ‘슈퍼 마리오 3D 월드’의 닌텐도 스위치 이식작으로, 오는 2월 1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