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스9’, 시리즈 최초 스팀 버전 한글화 출시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2.01 17: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콤의 액션 RPG ‘이스’ 시리즈 최신작이 2021년 여름 닌텐도 스위치, 스팀 출시를 예고했다. 특히, 스팀 버전의 경우, 플랫폼 내 ‘이스’ 시리즈 최초로 공식 한글화가 함께 제공될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사진=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이와 관련해 배급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이하 CLE)는 금일 자사의 한국어 공식 SNS를 통해 ‘이스9: 몬스트럼 녹스(이하 이스9)’의 닌텐도 스위치, 스팀 버전 출시 소식을 전했다. 올해 여름 출시될 예정으로, 정확한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전망이다. 또한, 두 플랫폼으로 출시될 버전 모두 공식 한국어 자막 제공을 예고했다.
이외에도 배급사 측은 한글판 신작 출시 소식으로 ‘영웅전설 섬의 궤적2: Kai’,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의 오는 25일 출시 소식을 전했다.
배급사 CLE는 PS4로 출시됐던 ‘이스9’의 국내 한글판 배급을 맡았던 바 있으며, 이후로도 ‘섬의궤적’ 시리즈를 비롯한 팔콤의 대표작들을 다수 한글판으로 출시해온 바 있다.

한편, ‘이스9’은 지난해 2월 PS4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된 ‘이스’ 시리즈 최신작이다. 감옥도시 발두크를 무대로 주인공 아돌의 모험담을 담고 있으며, 이능 액션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맵 곳곳을 누빌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이 주요 특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