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북유럽 여행기 테마 영상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2.03 16: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금일 2021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영상 ‘테마기행-북유럽 신화 속으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딘’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환경에서 촬영한 것으로, 게임의 배경인 북유럽 신화의 다양한 요소들을 어떤 식으로 게임에 구현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신들이 인간을 위해 만든 대륙 ‘미드가르드’, 거인들이 머무는 척박한 바위 대륙 ‘요툰하임’, 난쟁이들이 살고 있는 혹한의 대륙 ‘니다벨리르’, 미지의 종족 알브와 함께 숲으로 둘러싸인 자연의 대륙 ‘알브하임’ 등이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퀄리티로 재현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가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오딘’의 세계관을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멀리 있어도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세계수 ‘위그드라실’, 의미를 알 수 없는 룬 문자나 그림 등 고대 북유럽 신화의 흔적들을 확인하고 광활한 대륙을 여행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지켜보는 이들에게 같이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받게 한다.

영상과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 된 총 15종의 아트워크는 ‘인간’, ‘난쟁이’, 거인’ 종족의 모습을 담아냈다. 각 종족들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오딘’이 보여줄 다채로운 스토리를 짐작할 수 있다.

한편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 모바일 최고 수준 그래픽으로 북유럽 신화 세계관에 등장하는 웅장하고 광활한 대륙을 구현해 첫 공개부터 화제를 낳았으며,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춰 국내외 게임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