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몬스터 헌터’ 특집 방송 D-day, 2차 데모 배포 '기대'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3.08 13:59
  • 수정 2021.03.09 09: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은 금일 자사의 헌팅액션 시리즈 ‘몬스터 헌터’ 시리즈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출시가 임박한 ‘몬스터 헌터 라이즈’ 외에도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 관련 소식도 함께 예고된 가운데, 이용자들은 신작 데모 버전 배포 소식에 귀를 기울일 전망이다.
 

사진='몬스터 헌터'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몬스터 헌터’ 시리즈 팬들이 가장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소식은 역시 출시가 임박한 ‘몬스터 헌터 라이즈’ 관련 소식이다. 금일 진행 예정인 특집 방송에선 추가 참전 대형 몬스터, 신규 콘텐츠 ‘백룡야행’ 등의 소식 공개가 유력한 상황이다.
아울러, 지난 1월 진행됐던 1차 데모 버전 배포에 이어질 2차 데모 버전 배포 여부에도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전작인 ‘몬스터 헌터 월드’의 경우, 출시 직전까지 총 3회 차에 걸쳐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당시의 경우 최종 베타 테스트인 3차 베타를 통해 시리즈 주역 몬스터인 ‘네르기간테’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또한 이번 특집 방송 직후 2차 데모 버전을 배포할 경우, 신규 고룡 몬스터이자 주역 몬스터인 ‘마가이마가도’가 선보여질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이외에도 올 여름 출시될 예정인 ‘몬스터 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 관련 소식의 경우, 정식 출시 일정, 인게임 콘텐츠,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의 연동 요소 등의 정보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캡콥 ‘몬스터 헌터’ 특집 방송은 금일 오후 11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녹화 방송분으로 정보 공개가 이뤄지며, 게임 개발진들의 소개로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