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 온라인 교육 플랫폼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3.20 09:00
  • 수정 2021.03.22 10: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플랫폼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을 발표했다. 2019년부터 e스포츠 인재 육성에 앞장서 온 젠지는 혁신적인 기능을 접목해 e스포츠 교육의 디지털 전환을 시작하고 교육 접근성을 확대했다.
 

제공=젠지 e스포츠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은 에듀테크 솔루션으로 젠지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의 독자 기술로 개발했다. 젠지는 직접 기획, 제작한 수업 콘텐츠, 멀티미디어 기반 피드백을 비롯해 온라인 학습의 기본 요소인 학습관리시스템(LMS)을 망라한 디지털 교육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기존 비대면 e스포츠 교육의 한계점인 프로 경기 리뷰 및 이론 중심의 녹화 영상 콘텐츠 그리고 별도 메신저 기반의 피드백 프로세스 방식을 극복하고 통합적인 e스포츠 트레이닝을 제공하고자 했다.

젠지의 체계적인 e스포츠 트레이닝 커리큘럼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결과 중심적인 수강생별 개인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 개인의 필요에 맞게 강의 콘텐츠와 미션 과제, 개인플레이 훈련과 이에 대한 장단점 분석 그리고 코치진과의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전략적 사고와 유연성이 요구되는 팀플레이 경험과 스킬을 배양하기 위해 스크림과 전략회의가 진행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구안 왕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사장은 “e스포츠에 열정과 꿈을 가진 이들에게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양질의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혁신적 대안이 될 디지털 e스포츠 교육을 통해 교육 환경의 뉴노멀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