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싱마스터’, 9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3.24 10: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3월 24일,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출시 9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우선, 경쟁 콘텐츠인 ‘익스트림 대회’ 모드를 추가했다. 최상위권 이용자들이 시즌별 정해진 기간에 참여해 포획 점수에 따라 랭킹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로 시즌 종료 후 ‘레드스타’, ‘스킬 물약’, ‘각성의 정수’ 등의 대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스튬 각성’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각성의 혼’, ‘코스튬의 정수’ 등  전용 아이템을 사용해 코트튬을 각성할 수 있다. 각성 시 부위 별 주요 능력치가 상승하며, 전체 부위를 각성할 경우에는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피싱마스터’에서는 출시 9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테마 수족관’과 ‘과다 출현’ 이벤트를 통해 ‘GM 만새기’, ‘개발자 가물치’ 등 ‘피싱마스터’ GM의 특징을 담은 이벤트 어종들을 출몰시켰다. 이용자는 4월 13일까지 이벤트 어종을 포획해 ‘기념 도감’을 완성하면 ‘9주년 선물 상자’와 ‘에픽 행운 쿠폰’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9주년 선물 상자’에서는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인 6성급 낚싯대를 비롯해 ‘강화의 정수’, ‘낚싯대의 정수’ 등의 보상이 등장한다. ‘9주년 선물 상자’는 GM 이벤트 어종 포획으로 얻을 수 있는 ‘꼬깔 모자’ 아이템 조합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