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프야2021’ 만우절 이벤트, 정용진 SSG 랜더스 구단주 깜짝 등판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4.01 1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만우절을 맞아 이색 이벤트를 선보였다. 2021 시즌 신생 구단으로 KBO리그에 참가한 SSG 랜더스의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팀 내 투수로 깜짝 등판했다.
 

‘컴프야2021’에선 만우절인 4월 1일 하루 동안 SSG 구단 내 모든 투수의 얼굴이 구단주인 정용진 부회장으로 교체되며,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수의 얼굴을 평소보다 3배 이상 커지게 하는 ‘빅헤드’ 모드로 설정을 변경할 경우, 마운드에 선 정 부회장의 디테일한 표정까지 확인해볼 수 있다.
정 부회장은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컴투스와의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예고하는 짧은 영상을 게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업로드 된 2편의 영상은 모두 ‘컴프야2021’의 실제 플레이 화면으로, 게임 속 SSG 랜더스 선수가 투구와 타격을 할 때 관중석에 진지한 모습으로 직관하는 정 부회장의 모습이 카메라 줌인으로 포착되는 장면을 담았다.
 

‘컴프야2021’은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한 번이라도 출석한 모든 유저들에게 구단 선택팩, 플래티넘 장비 등 새 시즌 구단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인기 아이템이 패키지로 구성된 ‘SSG 구단주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