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 인기 모바일게임 콜라보레이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카러플’이 만났다!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04.01 16: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에서 최고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2개의 게임이 만우절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는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는 ‘카러플’ 캐릭터들을, ‘카러플’에서는 ‘배틀그라운드’를 대표하는 ‘삼뚝맨’을 만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면 카러플 캐릭터들이 비행기에서 낙하해 에란겔로 떨어지는 듯한 모습, 삼뚝맨과 ‘카러플’ ‘다오’ 캐릭터가 미라마를 달리는 모습, 거대한 ‘카러플’ 캐릭터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맵을 침공하는 듯 한 모습 등을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래프톤과 넥슨은 각사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콜라보레이션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국내 모바일게임 이용자가 가장 많이 접속한 게임 두 개가 함께 유저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만우절 단 하루 동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카러플’ 인게임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