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덤 : 전쟁의 불씨’, 브레이브걸스 광고 영상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4.26 15: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킹덤: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의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개시하고 공식 홍보모델인 브레이브걸스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월 26일 밝혔다.
 

제공=파우게임즈

광고 영상은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비대면 데이트 콘셉트로 구성됐다. 팬들과 영상통화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숨겨둔 개인기를 볼 수 있다. 4월 26일 유정 편과 메이킹 영상을 시작으로 다른 멤버들의 광고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킹덤 : 전쟁의 불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지난해 5월 출시해 구글 매출 10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킹덤’은 파우게임즈의 자체 개발엔진(레이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한 심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채널 구분없는 월드 내에서 대규모 전투가 가능하도록 구현되었으며 어느 지역이든 로딩 없이 즉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킹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4월 26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4월 28일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