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실시간 대전 업그레이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1.04.28 11: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4월 28일,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글로벌 실시간 대전’을 업그레이드했다. 빠른 경기 진행을 위해 기존 3이닝 동안 진행하던 실시간 대전을 1이닝으로 축소하고, ‘해피 위크엔드’ 참여 보상 조건도 5회로 낮춘다. 좀 더 긴장감 넘치는 실시간 대전이 될 수 있도록 슈퍼 스킬의 사용 횟수를 1회로 제한하고, ‘볼넷 및 몸에 맞는 공 누적 횟수’에 따른 기권패 처리 규정도 도입했다. 컴투스 측은 ‘글로벌 실시간 대전’을 대표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들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되는 ‘플래닛 리그’의 ‘매우 어려움’ 모드에서는 더욱 강력한 팀들과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해당 모드에서는 ‘레전드 등급 코어 큐브’ 등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렉터 연구소’ 콘텐츠에는 레전드 트레이너 ‘레온’을 확정 영입할 수 있는 트레이너 연구 항목이 추가된다. 
5월 1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신나는 어른이날! 출석 이벤트’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베이스 히어로’를 영입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같은 기간 레전드 트레이너 ‘세레스’와 ‘싸이커’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게임빌 슈퍼스타즈’ 구단 육성 밸런스 및 튜토리얼 개선을 실시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