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프로야구2021’, 이마트와 이색 콜라보 펼친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5.06 14: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가 이마트와 손잡고 이색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앞서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귤’과 ‘버디크러시 대추방울토마토’ 등 참신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연달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마트와 협업해 치킨과 수박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 콜라보를 진행, 다양한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승리를 기원 한 닭’, ‘수박먹으면 홈런칠 수박에!’, 등 제품명과 야구를 연계한 재치 있는 타이틀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오는 6월 2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의 피코크 및 델리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컴프야2021’의 게임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쿠폰은 인게임 재화 ‘스타’는 물론,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2021 Live 선수팩’ 등 ‘컴프야’의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 필수 콘텐츠를 플레이 한 모든 유저들에게 이마트앱에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750명의 유저에게 최대 3만 원의 이마트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이마트 앱 방문 유저들에겐 게임 아이템 패키지 ‘이마트 카트꾸러미’가 주어진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