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R2M’ 신규 클래스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6.09 10: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R2M’에 신규 클래스의 출시를 알리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공=웹젠

신규 클래스는 현재 ‘R2M’ 공식 커뮤니티에 형태만 공개됐다. 이번 신규 클래스 추가를 통해  ‘R2M’에서 선택 가능한 클래스가 4개로 증가한다. 이로 인해 다양해진 캐릭터 간의 상성과 전투 전략이 ‘R2M’의 회원들에게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젠은 신규 클래스 공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젠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클래스의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10일까지 신규 클래스의 명칭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신뢰의 유피테르 계약서[7분]’과 ‘경험치 증폭제[10%]’가 10개씩 지급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계정과 커뮤니티 계정이 연동된 회원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6월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6월 10일 정기점검 전까지 ‘신뢰의 유피테르 계약서’을 지급하는 ‘특별한 유피테르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기에 강화 주문서부터 상급 매터리얼 상자까지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요일 던전 미션 이벤트’가 6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돼 ‘R2M’ 회원들의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