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2M’, 신규 서버 출시 기념 ‘버닝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6.22 14: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R2M’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22일 밝혔다.
 

제공=웹젠

6월 24일 진행될 정기점검을 통해, 웹젠은 ‘R2M’에 신규 클래스 ‘어쌔신’을 출시하고 신규 서버 노바 01과 노바 02를 추가한다. 이번 신규 서버 추가를 통해 ‘R2M’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버는 34개로 증가한다.

‘R2M’은 대규모 공성전과 스팟전에서 4개의 성채와 12개의 스팟을 차지한 길드에게 막대한 이권을 제공한다. 때문에 신규 서버가 출시되면 새로운 서버의 이권을 차지하기 위해 많은 회원들이 경쟁하며 게임을 즐긴다. 신규 서버에 공성전과 스팟전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별도로 관련 일정을 공지할 계획이다.

또 웹젠은 신규 서버 출시 기념 ‘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24일 서버 오픈 이후 부터 7월 22일 정기점검 전까지 ‘버닝 스크롤’을 구매할 수 있다. ‘버닝 스크롤’은 3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유로 상점에서 100골드에 구매할 수 있다. 웹젠은 ‘버닝 스크롤 퀘스트’로 요구되는 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경험치와 다양한 뽑기권, 착용 가능한 아이템, 캐릭터 성장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한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 많은 개수의 캐릭터 성장 지원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캐릭터 성장 지원 상자에는 빠른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는 경험치 증폭제[10%]가 포함되어 있으며, 60레벨 달성 시 10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