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R2M‘, Mr.Pizza와 제휴 이벤트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06 12: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Mr.Pizza와 업무 제휴를 맺고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6일 밝혔다.
 

제공=웹젠

이번 이벤트는 ‘R2M’의 신규 클래스 어쌔신과 미스터피자의 신규 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의 출시를 기념한 제휴 이벤트로 게임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R2M’과 Mr.Pizza가 제휴한 신규 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7월 6일부터 8월 4일까지 ‘R2M X Mr.Pizza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Mr.Pizza 신규 메뉴 ‘R2M 어쌔신 세트’는 상급 변신/서번트 뽑기권을 포함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R2M 스페셜 쿠폰’과 Mr.Pizza 신메뉴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콜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R세트 L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강인한 용사들의 식단 비결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8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 이벤트 미션을 모두 달성한 회원에게 멕시칸 하바네로 피자 컬렉션을 지급하고 컬렉션을 획득한 회원을 대상으로 Mr.Pizza 1만원 할인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단 할인권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전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또한 7월 8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7월 15일 정기점검 전까지 일주일 동안은 ‘R2M’ 커뮤니티에서 ‘햄벅한 복날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Mr.Pizza 햄벅한새우 피자 노엣지(R 사이즈) 교환권을 지급한다.

웹젠은 이번 Mr.Pizza와의 프로모션 이벤트에서 ‘웹젠 프렌즈’ 캐릭터를 다양한 홍보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웹젠 프렌즈’는 웹젠의 다양한 게임 I·P 속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브랜드로, 웹젠의 다양한 I·P 및 콘텐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