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국내·외 게임쇼 참가, 대표작 대거 선보인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15 10: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이 국내, 외 게임쇼인 ‘팍스 온라인 2021’과 ‘2021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우선, ‘팍스 온라인 2021’은 북미 게임쇼 ‘팍스 이스트’가 온라인상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7월 15일부터 18일(현지 시각 기준)까지 진행된다. 해당 게임쇼에서 네오위즈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비롯해 ‘스컬’,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언소울드’, ‘산나비’ 등 총 6종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오는 8월 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디지털 단독 부스로 행사에 참여한다. 게임에 대한 소개, 이미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팍스 뉴스레터’, 스팀 내 ‘팍스 온라인’ 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통해 인게임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 메인 스토리에 대한 소개와 클래스, 주요 보스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열리는 국내 게임쇼 ‘2021 플레이엑스포’에선 ‘블레스 언리쉬드 PC’, ‘블레이드 어썰트’, ‘산나비’, ‘언소울드’, ‘사망여각’ 등 5개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 게임들은 15일 오후 3시 30분부터 4시까지, 17일 오후 6시부터 30분 동안 각종 프로그램으로 트위치 ‘플레이엑스포 TV’ 채널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