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백년전쟁’ 100일 임박, 풍성한 사전 이벤트 ‘눈길’
컴투스 ‘백년전쟁’ 100일 임박, 풍성한 사전 이벤트 ‘눈길’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7.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3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서 출시 100일 맞이 사전 퀴즈 이벤트를 포함한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와 관련해 컴투스는 ‘백년전쟁’의 출시 100일을 기념해 대축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게임과 관련된 퀴즈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100일 맞이 사전 OX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0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1일~7일차 퀴즈를 풀때마다 신비의 서, 스킬석 소환권 등 다양한 선물로 교환 가능한 티켓을 제공한다. 퀴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물놀이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에게 일일 미션을 통해 튜브를 지급할 예정이다. 매일 3가지 미션이 주어지며, 유저들은 수집한 튜브를 마나석, 신비한 가루, 스킬석, 전설 카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8월 개최되는 ‘백년전쟁’의 글로벌 이벤트 대회인 ‘월드 쇼다운’의 승부 예측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오는 8월 8일 오후 12시 대회 시작 전까지 선수 대진에 맞춰 8강, 준결승, 결승전의 승부를 예측하고, 성공 시 최대 고대의 서 1장과 신비의 서를 10장까지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