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블러드’, 맘스터치와 콜라보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08.04 11:40
  • 수정 2021.08.04 11: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퍼트리가 오는 8월 18일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와 관련해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와 협업해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제공=수퍼트리
제공=수퍼트리

수퍼트리는 8월 15일까지 총 6주간 맘스터치 버거 또는 세트를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맘스터치 매장, 공식 앱, 배달 앱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6주 동안 매주 다른 아이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6종의 쿠폰으로 기획됐다. 총 6종 쿠폰을 다 모은 이용자들은 게임 아이템 이외에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댑’에서 특별한 이벤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퍼트리 최성원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에게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6주 동안 진행되는 맘스터치 X 드래곤블러드 콜라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퍼트리는 드래곤블러드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병준의 ‘갑을병맛시리즈 : 택배편’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최근 KBS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출연 중인 연기파 배우 이병준이 택배기사로 등장한다. 어마무시한 애완용 ‘드래곤’을 단 한마디로 제압해 갑질 고객을 혼쭐내는 장면을 연출해 웃음과 통쾌함을 선사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