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사위의 신’ 신규 맵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8.12 16: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12일 ‘주사위의 신’의 신규 맵 ‘광기의 서커스’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사위의 신' 신규 업데이트 (제공=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신규 업데이트 (제공=조이시티)

‘광기의 서커스’는 서커스 공연장을 배경으로 만들어졌다. 게임 시작 시 개인 혹은 팀별로 서커스 블록이 1개씩 주어지며, 이후 획득하는 도시 개수에 따라 서커스 블록 레벨과 입장료가 상승한다. 유저는 서커스 블록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서커스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서커스 티켓’이 설치된 도시에 도착 시 해당 티켓을 설치한 유저의 서커스 블록으로 이동된다.

신규 맵 ‘광기의 서커스’를 10판 이상 플레이한 유저 중 256명을 추첨해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우승자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우승자 소속의 길드원에게도 보석 200개를 제공한다.
신규 콘텐츠 ‘파이널 토너먼트’도 추가된다. 이 콘텐츠는 두 명의 유저가 3번의 라운드로 승부를 펼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유저별로 3개의 프리셋 세팅을 지니고 참가할 수 있다. 라운드 승리 시 1점을 획득하며, 3라운도 종료 후 높은 점수를 지닌 유저가 승리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 이후 접속만 해도 감사의 편지와 함께 보석 1000개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1티어 스킬카드, 토파즈, 보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이벤트’, 신규 유저 기본 장착 아이템 상향 및 전용 패키지 50% 할인을 제공하는 ‘정착 지원 이벤트’도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