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긴 ‘홈런 클래시’, 클랜 점령전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8.13 17: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13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게임 ‘홈런 클래시’가 신규 클랜 콘텐츠를 포함한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해긴 제공

우선, 클랜원들과 힘을 합쳐 에이스 투수를 무너뜨리는 신규 콘텐츠 ‘클랜 점령전’이 추가됐다. 각 경기장에 배치된 투수는 피홈런마다 쌓이는 분노 게이지가 가득차면 강력한 특수 스킬로 방어에 나서며, 투수 체력 소진으로 경기장 점령에 성공하면 클랜원 전체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클랜 점령전’은 매주 5일 동안 하루 최대 3회 참여 가능하며, 각 주별 성적에 따른 클랜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올림포스 스타디움’에서 등장하는 올스타 타자 ‘맥스 뉴턴’과 레전드 타자 ‘빅토리아’의 승격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레전드 타자 ‘퍼시벌’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신규 스타일 ‘소방관’이 입고됐으며, 매 3회 타격마다 1회씩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신규 스킬카드 ‘빅뱅’도 올림포스 스타디움 오픈 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랜 편집 시 확인 팝업창 추가와 연속 접속 버프 조정 등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보다 공정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환상공 밸런스와 빅토리아의 특수 스킬 ‘파워 크리티컬’의 밸런스도 일부 조정했다.
 

한편, 해긴의 ‘홈런 클래시’는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홈런 더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게임이다. 기본 1대1 대전모드 외에도 4인 서바이벌 방식의 배틀로얄, 싱글 플레이 기반의 챌린지 모드 및 스토리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나만의 타자와 장비, 스킬을 육성하는 카드 시스템으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