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싱글플레이 액션 RPG ‘P의 거짓’, 기대감 ‘증폭’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8.17 11: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17일 자사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의 거짓’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첫 공개 당시부터 국내 게이머들로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가운데,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정보에도 큰 관심이 일 전망이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P의 거짓’은 PC, 콘솔 플랫폼을 목표로 개발 중인 싱글플레이 기반 액션 RPG 신작이다. 고전 동화 ‘피노키오’의 등장인물, 줄거리 등을 배경으로 잔혹 동화의 형태로 재해석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작중 ‘인간이 되고자 하는 목각인형’과 ‘거짓말을 하면 코가 길어지는 점’ 등의 원작 설정을 각종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으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현재 공개된 인게임 플레이 요소에서는 거짓말 퀘스트를 통한 분기 시스템 및 멀티 엔딩, 게임 내 스킬로 활용되는 신체 개조 시스템 등이 소개된 바 있어, 원작의 설정을 얼마나 자연스럽게 게임플레이로 녹여낼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금일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잔혹동화 액션 게임’, ‘제페토 영감을 착아 나서는 주인공 피노키오’, ‘인간이 되기 위해 거짓을 선택해야만 한다’ 등 게임의 스토리 배경과 주요 콘셉트를 설명하고 있다. 아울러, 함께 공개된 갤러리에서는 게임 내 주요 배경인 어둠과 광기로 물든 도시 크라트의 각종 비주얼을 소개, 게임의 분위기와 비주얼 퀄리티를 엿볼 수 있다.
네오위즈는 해당 티저 페이지를 통해 향후 인게임 영상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영상 내에서는 게임의 주요 특징인 다양한 무기 조합을 통한 액션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P의 거짓’을 개발 중인 라운드8 스튜디오는 관련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집 직군은 게임기획, 그래픽, QA 등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