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플, 세 자릿수 규모 2021 공개채용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9.13 11: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은 13일 2021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이번 공개채용은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사업, 기술지원, 웹 등 다양한 직군에서 세 자릿수 규모로 인재를 모집할 예정이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근무지는 제주에 위치한 네오플 본사 및 서울 지사로, 직군 및 부서에 따라 나눠진다.
관련 서류 접수는 오는 26일까지 넥슨컴퍼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후 서류 검토, 직군 테스트, 면접 전형을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네오플은 올해 초 신입사원 초임 연봉을 개발 직군 5,000만 원, 비개발 직군 4,500만 원으로 상향했으며, 사내 어린이집 운영, 복지 포인트 지급, 경조사 지원, 근속 휴가, 단체 상해보험 및 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제주 본사에서는 제주 이외 지역에서 채용되는 인원들에게 사택 또는 주거비를 제공하는 주거 지원 제도를 운영 중이다. 아울러, 매 분기 직원 및 배우자, 자녀 대상 항공 마일리지 지급, 사내 식당 중·석식 무료 제공 등의 추가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한편, 네오플 장민석 인사팀장은 “네오플은 계속해서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내는 멋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며 “네오플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