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모바일 아이돌 매니지먼트 ‘아이돌리 프라이드’ 국내 퍼블리싱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2.22 11:54
  • 수정 2021.12.22 12: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22일 아이돌 매니지먼트 장르 모바일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사진=네오위즈 제공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아이돌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직접 매니저가 되어 최고의 아이돌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은 손쉬운 방치형 방식에 전략 RPG 요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러브 라이브’ 등으로 유명한 하나다 줏키가 각본작업을 진행했으며, ‘걸리시 넘버’, 모모카 메모리얼 등을 통해 인지도를 높인 QP:FLAPPER(큐피 플랩퍼)가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일본 성우계의 등용문으로 잘 알려진 ‘슈퍼 성우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한 12명의 유명 성우들이 모두 게임 내 캐릭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일본의 종합 미디어 기업 사이버에이전트와 연예 기획사 뮤직 레인, 출판 및 라이선스 기업 스트레이트 엣지 3사 공동 미디어 믹스 프로젝트로, 게임은 사이버에이전트 자회사인 퀄리아츠가 개발을 맡아 지난 6월 현지에 출시된 바 있다.

한편,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오는 2022년 상반기 내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특색있고 완성도 있는 IP를 활용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퀄리아츠와 함께 안정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