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탈리온’, 극한의 PvP 맵 ‘무법지대’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2.23 14: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가 12월 23일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맵 ‘무법지대’를 오픈했다. ‘무법지대’는 소속된 연맹과 파티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PvP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무법지대’에서는 1시간 단위로 낮과 밤이 바뀐다. 
낮에는 사망시에도 경험치가 손실되지 않지만 ‘무법 점수’ 획득량이 적은 반면 밤에는 경험치가 손실될 수 있지만 ‘무법 점수’ 획득량도 증가해 상황 변화에 따른 전략적인 판단이 중요하다. 무법 점수는 획득량에 따라 ‘불길한 마석’으로 자동 환산되어 ‘속성 문양석’ 등 각종 유용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속성 문양’ 시스템도 추가됐다. 속성 문양은 캐릭터에 부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인데, 향상시키기 어려웠던 ‘속성 공격력’과 ‘속성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속성 문양은 ‘마법 문양’ 레벨 8을 달성하면 오픈되며 ‘속성 문양석’을 사용해 레벨업 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신년 기념 아이템 교환 이벤트’는 무법지대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알파벳’을 획득해 ‘속성 문양석’, ‘15강 육각보석 랜덤상자’ 등 유용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잭 프로스트 보스 이벤트’에서는 결투장에서 하루 두 번 출현하는 보스를 처치하고 ‘속성 문양석’과 ‘용혈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