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빗, 저금통 이벤트로 가상화폐 제공한다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2.07 15:57
  • 수정 2022.02.07 15: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빗이 오는 2월 9일부터 2월 13일까지 ‘코빗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빗 저금통’ 이벤트는 퀴즈를 풀면 보상으로 가상화폐를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는 가상화폐 상장을 포함한 이벤트와 코빗의 정책과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5일간 다섯 번의 회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매 회차별 선착순으로 100명이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위해선 코빗 거래소 내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하며 이벤트 시작을 기준으로 한화 10만 원 이상의 예치금을 보유해야 한다. 참여는 코빗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내 저금통 항목을 통해 가능하다. 
‘코빗 저금통’ 이벤트는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대한 정보를 쉽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당 거래소가 지난 2019년부터 시행해온 퀴즈 플랫폼이다. 폴리곤, 솔라나, 디센트럴랜드 등 유력 토큰의 코빗 거래소 내 신규 상장 시에도 이어져왔던 이벤트다. 

코빗 측은 “코빗 저금통은 에어드랍 퀴즈 플랫폼으로 퀴즈와 미션을 완료한 고객분들께 즉시 에어드랍으로 가상 자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라며 “기존에 하루만 진행되던 저금통 서비스를 5일로 늘려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코빗 저금통 이벤트를 체험하고 프로젝트 관련 지식을 습득하실 수 있도록 개편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코빗 저금통’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배정된 총 자산이 소진될 때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