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 '허디 거디' 발매

  • 소성렬
  • 입력 2003.05.12 18: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www.hanbitsoft .co.kr 대표 김영만)은 아이도스(Eidos)의 디즈니만화 같은 PS2 게임 ‘허디 거디(Herdy Gerdy)’를 지난 2일 발매했다.

총 111페이지의 한글 가이드북은 20여가지의 스토리로 주인공 ‘거디’가 모험을 시작하면서 섬의 최고 목동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총 망라했다.

각 장마다 아기자기한 스크린샷과 캐릭터 이미지 등을 수록했다. 아름다운 목동소년의 이야기와 함께 수록한 스크린샷은 게임을 풀어나가는 중요한 이정표가 되며 미취학 아동들까지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을 더했다.

‘허디 거디’는 ‘툼레이더’시리즈의 개발사인 코어 디자인이 개발했으며, 툼레이더와는 전혀 색다른 한편의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 숲, 눈덮인 산, 바다, 구름 위 등 다양한 배경을 포함한 20여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각각의 배경에 등장하는 여러가지 귀여운 동물들을 몰아서 우리에 집어넣거나 퍼즐을 풀어나간다.

캐릭터의 그래픽과 스테이지의 배경은 푸근한 전원 풍경을 연상시키며 셀세이딩 기법으로 마치 그림책을 보는 듯한 효과를 준다. 어린 시절 꿈꿔오던 동화속 세계를 재현한 환상적인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어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그리움을 어린이들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보인다.
한빛소프측은 한글 가이드북을 29,500원의 특별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