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3.23 15: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3월 23일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신규 항해사 ‘부후르 알 테르마(바람)’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공=조이시티
제공=조이시티

‘부후르 알 테르마(바람)’는 변수 창출에 특화된 신규 5티어 항해사다. 침몰에 이르는 피해를 입어도 1턴 간 함선 내구도와 해적 체력이 1 밑으로 떨어지지 않는 ‘노련한 지휘’ 패시브를 보유하고 있어 마지막에 전황을 뒤집을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신규 요일 콘텐츠 지식의 섬이 추가됐다. 지식의 섬은 탈리스만 조각과 항해사 초대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로 요일별로 다른 속성의 탈리스만과 항해사가 출현한다. 유저들은 해당 요일에 등장하는 항해사의 속성을 파악한 뒤 역속성 항해사 위주로 편성하면 보다 유리하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아울러 상점 리뉴얼이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 UI 전반이 변경되었으며, 보다 직관적으로 상품들을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봄철을 맞이해 ‘봄과 라임나무’ 이벤트가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미션 클리어를 통해 이벤트 주화인 ‘물뿌리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화분에 물을 주어 라임나무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라임나무 성장 정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