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폭스’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3.24 15: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3월 24일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 내 신규 캐릭터 ‘폭스’를 업데이트했다.
 

제공=조이시티
제공=조이시티

‘폭스’는 폭스 코트를 설립한 인물로 악질 기업 ‘노매드’로부터 코트를 지키기 위해 조용히 행방을 감췄던 농구계의 전설이다. 친근한 할아버지 같은 외모와는 달리 넓은 농구 코트를 종횡무진하는 놀라운 실력을 보여준다.
단단한 스크린 능력을 갖춘 블루워커형 파워포워드인 ‘폭스’는 스크린과 관련된 3가지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첫 번째 스킬 ‘슬립 스크린’은 스크린 이후 빠르게 상대편에게서 빠져나와 공격이 가능하며, 두 번째 스킬 ‘스핀 무브’는 돌파 중에 사용 시 슛, 페이더웨이, 레이업 등 다양한 공격 패턴으로 연결된다. 마지막 스킬 ‘하드 스크린’은 스크린에 걸린 상대를 넘어뜨릴 수 있어 진입 차단에 특화됐다.

이 외에도 ‘블루워커’와 ‘베테랑의 품격’이라는 2가지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블루워커’는 스크린으로 상대방과 충돌했을 때 아군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특성, ‘베테랑의 품격’은 상대 팀의 동일한 포지션을 마주쳤을 때 몸싸움과 리바운드 능력이 대폭 증가하는 특성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기존 캐릭터들의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졌다. 슈팅가드인 캐롤리나는 ‘유로 스텝’의 돌파 속도가 크게 증가했으며, 노아는 ‘백 드리블’의 성능 전반이 상향된다. 아울러 ‘폭스’와 동일하게 ‘스핀 무브’를 사용하는 루루 역시 해당 스킬의 돌파 속도, 사용 거리 등이 대폭 증가하고, 레이업과 훅 슛 모션이 추가됐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