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2022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생중계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3.25 09: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가 중국의 LoL 프로 리그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를 한국어로 독점 중계한다.
 

제공=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오는 3월 26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이하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전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지난 1월 개막한 2022 LPL 스프링 시즌의 한국어 중계에 이어, 2022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 생중계를 통해 LPL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모습을 국내에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2022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에는 한국 선수들이 소속된 다양한 팀들이 출전한다. ‘루키’, ‘리치’ 선수가 활약하며 LPL 리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V5 뿐 아니라, ‘카나비’ 선수가 소속된 징동 게이밍(JDG), ‘더샤이’가 활약하고 있는 웨이보 게이밍(WBG)이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또한 ‘도인비’, ‘타잔’ 선수가 포진한 LNG와 ‘스카웃, 바이퍼’가 소속된 에드워드 게이밍(EDG)도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많은 한국 선수들의 활약상을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PL 스프링 플레이오프의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단군·채민준·박한얼 캐스터와 빛돌·포니·박진영·전 프로게이머 ‘뉴클리어’ 신정현이 참여한다. 또한, 이번 생중계에선 특별한 객원 해설도 참여해 아프리카TV e스포츠 중계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