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앤빌’ 3월 업데이트 실시 … 시즌 챌린지 모드 추가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3.30 14: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는 3월 30일 자사의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시즌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는 등 3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공=액션스퀘어
제공=액션스퀘어

이번 3월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전용 모드인 ‘시즌 챌린지 모드’가 추가돼 도전할 행성을 고를수 있고, 행성의 난이도에 따라 보상 수준이 점점 높아지게 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모드에서 유저는 어려운 난관에 도전하고 최고등급의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시즌 챌린지 모드에서는 무기 개조 기능, 유물 강화 및 되팔기 기능, 달성형 보상 등이 추가되는 등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성장 요소들이 추가된다. 게임 내에서 획득한 메달을 통해 무기를 개조하거나 유물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리소스와 스킬 조절로 더욱 강력해진 파이터 타입 신규 브레이커 ‘퀘이크’가 정식으로 합류한다. 신규 브레이커인 퀘이크는 특수 드릴 장치로 생성한 스파이럴 에너지를 사용하는 공격적인 중형 배틀슈트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추가 스킨과 전용 무기들도 함께 추가된다. 이외에도 4종 신규 보스 추가와 새로운 성장요소의 추가로 게임내 풍성한 즐길거리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 손원호 PD는 “보다 새로운 재미를 선사드릴 수 있도록 시즌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는 등 3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준비 예정이며, 신규 콘텐츠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