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긴 임직원 대상 성과급 및 스톡옵션 지급, 인재 확보 나선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4.04 1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4일 자사의 2021년 신규 입사자 대상 약 40억 원 규모의 스톡옵션 부여를 포함, 전체 임직원에게 근속기간과 업무성과에 따라 기본급의 최대 300% 성과급 및 전사 특별 인센티브를 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센티브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1억 건, 일일 이용자 수(DAU) 400만 명을 달성한 모바일 캐주얼 소셜 게임 ‘플레이투게더’를 필두로, 2021년 글로벌 지표 및 매출실적 증가에 대한 보상으로 지급됐다. 지난해 달성한 흑자 규모에 맞춰 직군별 정기 인센티브가 책정됐으며, 근속기간이나 직군 구별 없이 모든 구성원들에게 100만 원의 특별 인센티브가 추가 지급됐다.
해긴은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올 한 해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해긴은 지난 1월 전체 임직원 연봉 일괄인상을 포함해 팀별 성과 인센티브 지급, 신입사원 초임 연봉 상향, 입사 1년 후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부여, 복지포인트 100% 인상, 생일 및 명절 연휴 전 단축근무 지원, 법인 콘도 지원 등 성과 공유형 보상체계 개선안을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오는 3분기 서부권 랜드마크로 사무실 이전을 검토 중이며, ‘플레이투게더’ 시장 확대와 신작 게임 2종 출시 등 올해 핵심 목표 달성을 위해 개발, 사업, 마케팅, HR 등 전 영역에서 대규모 우수인재 채용을 위한 드라이브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사진=해긴 제공

한편, 이영일 해긴 대표는 “2021년 한 해 동안 창업 이후 최고 흑자를 달성하여 각 분야에서 헌신해온 임직원 분들과 성과를 나누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며, “최근 회사의 비전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1,000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한 만큼, 올해 임직원 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회사를 목표로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