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자사 야구게임 인력 대규모 채용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2.04.06 11: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6일 자사의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를 포함한 인기 야구게임 라인업을 이끌어갈 우수인력에 대한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채용으로 신작 ‘컴프야V22’와 오랜 기간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컴프야2022’, ‘MLB9이닝스22’에 투입될 신입 및 경력직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등 개발 영역 전 부문과 사업PM이 해당되며, 야구게임에 대한 관심과 직무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4월 17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가 진행되며, 지원자는 간소화된 인적 사항과 자신의 업무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입사 지원을 진행할 수 있다. 서류 심사 이후에는 1차, 2차 화상 면접 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프로그래머 직군의 경우 필기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야구 프로젝트 채용에 한해서 사외 추천 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이 아니어도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될 경우 추천인에게는 100만 원의 보상금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5일 자사의 20여 년 야구게임 개발 노하우를 담은 야심작 ‘컴프야V22’를 정식 출시했다. 아울러 KBO 및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에 맞춰 ‘컴프야2022’와 ‘MLB9이닝스22’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