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언소스, ‘루나 서치 애즈’ 정식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2.04.14 10: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언소스는 앱 및 게임 마케터들이 애플 서치 애즈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캠페인을 생성하고 관리 및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루나 서치 애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 공식 발표했다
 

제공=아이언소스

이번에 출시된 ‘루나 서치 애즈’는 애플 서치 애즈의 앱 마케팅 캠페인 생성과 관리, 그리고 최적화를 위한 핵심 기능을 제공하여 마케터들이 ROI(투자 대비 수익률) 개선과 채널 임팩트 향상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엇보다 애플 서치 애즈를 활용하는 데 특화된 도구로써 채널 간 마케팅 소프트웨어로 확장을 진행하는 부분이 핵심이다.

기존까지 클로즈 베타 서비스로 제공되던 ‘루나 서치 애즈’는 ▲캠페인 생성 ▲키워드 관리 및 검색 ▲데이터 분석 간소화 및 자동화 등 앱과 게임 마케터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애플 서치 애즈를 위한 자동 최적화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다른 채널의 캠페인을 관리하는 것과 동일한 플랫폼에서 이 모든 과정을 처리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최근 애플 서치 애즈에 대한 지출액이 현저히 증가함에 따라 해당 채널의 효과적인 관리를 지원하는 정교한 도구의 필요성이 한층 강조되고 있다. 아이언소스는 애플 서치 캠페인 최적화를 위한 도구들을 전체 루나 플랫폼 내에 통합함으로써 앱 마케터들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 타 앱스토어 검색 채널의 캠페인 성과를 비교할 수 있어 앱 규모 성장 및 노출 향상을 위한 추가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아이언소스는 애플 생태계 내의 앱 개발자들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해왔으며, 개발자가 서로 다른 타깃을 대상으로 다양한 버전의 앱스토어 페이지를 생성할 수 있게 해주는 맞춤형 제품 페이지를 지원하는 최초의 플랫폼이 되었다. ‘루나 서치 애즈’에서도 해당 기능을 지원하여 키워드 타겟팅과 커스텀 지정 페이지의 강력한 조합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한 단계 확대된 앱 성장과 수익 잠재력이 예상된다.

아이언소스의 공동 창업자 겸 최고 위험관리 책임자(CRO)인 오머 카플란은 “아이언소스의 크로스 채널 마케팅 소프트웨어는 채널 간 수익화 솔루션을 통해 수익 극대화를 지원했던 방식과 동일하게 모든 주요 채널 전체에 걸쳐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할 수 있는 정교한 기술을 앱 기반 비즈니스에 지원함으로써 시장의 핵심 차별화 요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