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게임 팬 카드 3분 만에 완판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2.04.18 16: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가 4월 18일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의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 참여 권리를 얻을 수 있는 ‘게임 팬 카드’ 판매 행사를 3분 만에 완료했다.
 

제공=컴투스홀딩스
제공=컴투스홀딩스

참여자들과 함께 글로벌 흥행 가능성을 직접 가늠해볼 수 있는 절차가 성공적으로 개시됨에 따라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Web3 철학에 기반한 C2X 블록체인 플랫폼은 양질의 게임을 선별하여 C2X 플랫폼 합류를 결정짓는 투표 프로그램인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를 시행하고 있다. ‘베타 게임 런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 팬 카드(Game Fan Card)를 구입해야 한다.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금일 오전 10시 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3분 만에 총 38만 개의 게임 팬 카드가 모두 소진됐다.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한 참여자들은 오는 4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게임 사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이후 보유한 게임 팬 카드 수량에 따라 일정 비율의 게임 토큰을 배분 받는 등 여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컴투스홀딩스의 첫 블록체인 게임으로서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오는 4월 27일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