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스트리콘:아일랜드 썬더' 전격 출시!

  • 소성렬
  • 입력 2003.09.01 18: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쿠바에서 정글 전투의 진수를 보여준다. 조이온(www.joyon.com 대표 조성용)은 지난 8월 19일 밀리터리 액션게임 ‘고스트리콘’의 확장팩 ‘고스트리콘:아일랜드썬더’ 를 출시했다.
‘고스트리콘’은 전작 ‘레인보우식스’ 보다 향상된 엔진과 멀티플레이로 찬사를 받았던 밀리터리 액션게임으로 미국의 엘리트 특수부대 요원들인 ‘고스트’들의 전투를 보여준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확장팩 ‘아일랜드썬더’는 2010년의 쿠바를 배경으로 정치적 대 혼란과 쿠데타를 해결하는 임무를 중심으로 8개의 싱글미션과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아일랜드 썬더’는 이전 ‘고스트리콘’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임무를 완수하게 되면 새로운 특수 캐릭터를 사용 할 수 있으며, 때로는 시간에 쫓기는 임무도 경험하게 된다.

또한, 추가된 새로운 종류의 멀티플레이 모드와, 향상된 미션 평가(AAR:After Action Review)화면, 새로운 무기들은 ‘고스트리콘’이 지원하는 모든 게임모드를 완벽하게 호환시킨다.

조이온의 조성용 대표는 “조이온은 ‘아일랜드썬더’ 외에도 PC개발작 ‘해상왕장보고’, ‘동토의여명’, ‘배틀렐름’ 확장팩 등 PC타이틀의 출시로 PC게임에 목말라 있는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게임을 제공 할 것이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