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쥬라기 원시전2 4차시즌 16강 3주차

  • 김수연
  • 입력 2002.10.01 15: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라기원시전 4차 시즌의 16강 3주차 경기가 지난 16일 열렸다.

첫 번째 경기는 쥬라기 원시전 리그 2연패를 달성한 김수한 선수의 티라노와 지난 주 경기에서 이형주 선수를 극적인 역전승으로 누르며 주목받고 있는 이호진 선수의 데몬이 맞붙었다.
초반 김수한 선수는 확장팩에서 새로 강화된 유닛을 사용하지 않고 기존의 유닛만으로 엄청난 확장을 바탕으로 많은 물량을 확보, 이호진 선수를 제압하며 승리했다.

두 번째 경기는지난 대회 준우승자 이중헌 선수의 데몬과 박현수 선수의 원시인의 경기로 이중헌 선수는 효과적인 게릴라 작전과 멀티를 확보, 영웅 유닛을 생산하며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세 번째 경기에서는 지난주 허무하게 경기에서 패한 김대호 선수의 원시인과 데몬의 이정민 선수의 경기가 펼쳐졌다. 김대호 선수는 섬맵의 이점을 활용, 빠른 테크와 멀티를 시도했으나 이정민 선수는 지형의 이점을 활용해 끊임없이 김대호 선수를 괴롭히며, 자원채취에서 우세를 점하며 승리했다. 이로써 김대호 선수는 2패로 8강 진출이 어두워졌다.

마지막 경기는 천성민 선수의 엘프와 권영태 선수의 티라노의 한판으로 오랜만에 펼쳐진 엘리미네이션(모든 건물을 파괴) 싸움이 펼쳐졌다.
천성민 선수의 마법 유닛을 활용한 공격에 피해를 입은 권영태 선수는 천성민 선수의 본진을 급습, 두 선수는 엘리미 싸움에 접어들었다. 간발의 차로 권영태 선수가 천성민 선수를 엘리미네이션 시키며 승리를 거뒀다.

16강 4주차 경기일정
1경기 : 박정수(E) VS 이종길(T)
2경기 : 안상기(E) VS 이형주(P)
3경기 : 봉준구(D) VS 임현준(P)
4경기 : 김갑용(E) VS 김민호(T)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