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장 빠른… ‘눈 깜짝’ 무협 MMORPG ‘용지몽 온라인’

  • 베이징(중국) =박지영
  • 입력 2011.12.02 09: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PK시스템으로 새로운 액션 제시 … 입체 영상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 ‘압권’


스톰엔터테인먼트가 무협과 낭만이 한데 어우러진 3.5D 무협RPG ‘용지몽 온라인’을 공개했다. ‘용지몽 온라인’은 북송 말(末)을 배경으로 4대 문파가 혼란한 시대를 바로 잡고 무술을 닦아 나가며 무협 강호로 거듭난다는 이야기를 스토리로 담고 있다.


무협 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함께 남녀의 러브스토리가 녹아있는 ‘용지몽 온라인’은 결혼시스템, 랭킹시스템, 농원시스템을 도입해 게임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한다. 또한 경공시스템을 통해 한층 성숙된 중국 무협 액션을 선보이고 있다.


3.5D 무협 온라인게임 ‘용지몽 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을 토대로 소림, 무당, 명교, 비궁 4대 문파가 무협 강호 자리를 놓고 벌이는 짜릿한 무협 액션을 구현했다.



[복면 PK로 신비인으로 ‘명성’]
문파를 선택한 뒤 학습을 통해 일정 레벨에 도달한 유저는 각 문파에 존재하는 전투형, 치료형, 내공형, 전능형 4개의 직업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육성하게 된다. 유저들은 ‘용지몽 온라인’의 소림 문파에는 남자 캐릭터만이 존재하고, 반대로 비궁 문파에는 여성 캐릭터만이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무협 강호들의 피 끓는 전투 스토리를 다룬 ‘용지몽 온라인’은 다양한 종류의 퀘스트를 통해 끊임없는 무협 액션의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은 메인퀘스트, 서브퀘스트, 일일퀘스트, 순환퀘스트, 스토리퀘스트 등 유기적인 퀘스트를 준비했다. 또한 ‘용지몽 온라인’의 퀘스트는 애니메이션 요소를 도입해 각 문파의 적과 동맹관계를 솔직하게 드러내고 있어 유저들로 하여금 더욱 게임에 몰입하게 한다.


‘용지몽 온라인’의 캐릭터 성장시스템에는 심법, 경맥, 장비, 주조, 제련 등의 다양한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가 쏠쏠하다.



‘용지몽 온라인’은 편의성과 쉬운 조작 방법을 장점으로 유지하면서 무협게임의 전투 재미를 놓치지 않았다. 유저들은 거대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방파대항전, 길드전, 선전포고전 등의 다양한 전투를 즐기며 성장해 나간다.


다양하게 마련된 전투시스템 외에 연무대에서 즐기는 정식 비무와 서로의 역량을 겨루는 개인전 등이 준비된 PK시스템은 강렬한 PK를 선호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한껏 만족시켜주고 있다. 특히 PK시스템 가운데 복면PK는 복면 상태를 유지하고 PK를 할 경우 상대 유저 기록에 자신의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아 환영 받고 있다.


‘용지몽 온라인’은 중국 최초의 3.5D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아이맥스 영화와 같은 입체 영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플래시 효과를 통한 캐릭터의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과 화려한 전투 화면은 유저들에게 한층 더 성숙된 중국 무협게임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것이 본토 ‘경공’]
가벼울 경(輕)을 써서 ‘경무협’이라는 ‘용지몽 온라인’의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용지몽 온라인’은 현실감 있는 액션 동작과 함께 몸을 가볍게 하여 빠르게 질주하는 경공 시스템을 선보였다.


‘용지몽 온라인’은 경공을 하나의 스킬로 활용해 중국 무협의 특징을 살려냈다. 유저들은 경공 스킬을 통해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으며, 처마와 벽을 나는 듯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경공 스킬로 강을 단숨에 건너고, 높은 곳에서 하늘을 나는 것처럼 이동이 가능하다.


경공의 레벨은 스킬 학습을 통해 올라가며, 레벨에 따라 다양한 추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스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국 무협 온라인게임 가운데 이동 속도가 가장 빠른 게임이”라고 자부했다. 이 밖에도 ‘용지몽 온라인’에는 결혼시스템, 채팅시스템, 칭호시스템 등 다양한 교류시스템이 도입됐다. 유저들은 교류시스템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대화를 주고 받으며 친밀도를 쌓을 수 있고 유대관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다.


특히 결혼 시스템을 통해 소림문파의 스님과 비궁문파 여인의 금지된 사랑과 같은 현실에서는 이뤄질 수 없는 애절한 사랑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저들은 농원시스템을 통해 중립의 맵에 위치한 서로의 농원을 쟁탈할 수 있다. 길드전, 지역전과 같은 전투를 경험하게 한다.





● 게임명 : 용지몽 온라인
● 장 르 : MMORPG
● 플랫폼 : PC온라인
● 개발사 : 스톰 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 스톰 엔터테인먼트
● 홈페이지 : www.lzmol.com
● 발매일 : 2011년 10월 28일 3차 CBT 진행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