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니인터뷰] 조병규 그리곤엔터테인먼트 사장

  • 소성렬
  • 입력 2004.01.26 16: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온라인게임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의 정식 서비스와 더불어 실시되는 대대적인 게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 ‘씰 온라인’의 유료서비스와 동시에 ‘씰 온라인’에서는 대련 시스템의 본격적인 업데이트가 실시된다고 들었다.

≫ 1월에 영웅들을 위한 파티 원정대, 2월에는 새로운 직업 ‘장인’과 가더 시스템, 게임 내 미니게임, 4월에 캐릭터 2차 전직과 6월에는 길드전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엘림 주변 지역 필드 추가 및 던전 몬스터, 싶자숲 보스 몬스터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 상용화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 ‘씰 온라인’은 ‘우리 애기가 쑥쑥 자라나요’, ‘레벨을 달성하라’의 게임 내 이벤트를 포함한 총 6개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한다. ‘씰 정식서비스 축하이벤트’는 오는 3월 1일까지의 유료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2만명에게 노트북, 데스크탑 컴퓨터, 홈시어터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 ‘씰 온라인’ 유저들에게 한마디.

≫ ‘씰 온라인’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대련 시스템 및 다양한 미니게임 등 보다 독창적인 게임 서비스를 약속한다. ‘씰 온라인’은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인 만큼 향후에도 많은 비판과 충고를 부탁드린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