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젠」 이수영 사장, 하반신장애 재미 검사와 10월 ‘결혼’

  • 소성렬
  • 입력 2004.02.09 18: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포털업체 이젠의 이수영(38) 사장이, 하반신 장애인이면서 미국 뉴욕 브루클린검찰청 부장검사로 있는 정범진(36)씨와 결혼한다. 이씨는 29일 “오는 10월께 정씨와 결혼하기로 했다”며, “서울에서 결혼식을 한 뒤 뉴욕에 살림을 차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결혼에 이르기까지에는 이씨의 적극적인 구애가 있었다. 이씨는 지난 2002년 텔레비전 방송을 통해 정 검사의 이야기를 접한 뒤 정씨를 만나려 했으나 여의치 않았다. 그러다가 지난해 5월 정씨에 대한 호감을 밝힌 한 스포츠신문 인터뷰 기사가 나갔다. 이를 본 정씨 아버지의 주선으로 정씨와 사귀기 시작한 것.

아홉살 때 미국에 건너간 정씨는 워싱턴대 법대 2학년 때 교통사고를 당해 현재 하반신을 쓰지 못하고 있다. 이씨는 지난해 8월 여성포털업체인 마이클럽 사장을 그만둔 뒤 현재 ‘이젠’이라는 포털사이트 개설을 준비중에 있다.

이수영 씨는 “애초 4월에 결혼하려 했으나, 사이트 개설이 10월에나 가능해 가을로 미뤘다”며 “두 나라를 오가며 신혼생활과 사업을 병행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씨는 정씨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장애를 갖고 있지만, 마음만큼은 어떤 장애도 없는 사람인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씨는 “지난해 12월24일 미국 뉴욕에서 정씨와 약혼식을 올렸다”며 수줍은 웃음을 지었다. 이 들 두사람의 결혼은 정 검사가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 때 뉴욕에 온 이 씨에게 반지를 주며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다”며 청혼을 했고 이 사장이 이를 받아들이며 자연스레 결정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