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경쟁작인 온라인 야구 게임이 2개나 서비스중이다. 이들과 비교하여 '슬러거'만의 강점이나 차별점은 무엇이 있나?
≫ 실제 야구 경기의 묘미를 온라인게임에 구현했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라고 할 수 있다. 타구가 나가는 방법, 공의 궤적과 움직임, 애니메이션 등이 실제 야구 경기에서 일어나는 물리적인 법칙이 적용됐다.
■ 야구게임의 가장 큰 별미인 트레이드는 어떤 방식으로 구현되는가?
≫ 이 부분은 차후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 대신 이번 클로즈베타에서는 선수 육성 시스템을 추가해 능력치와 레벨을 상승시키는 재미를 맛보도록 했다.
■ '슬러거'라는 게임명이 왠지 타격중심의 게임이라는 느낌을 준다. 실제로 투타 중 어디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가?
≫ 절대적인 기준으로 본다면, 투타 벨런스는 타자도 투수도 모두 강화했다. 어느 한 쪽에 중심을 두지는 않았다. 그러나 상대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타자들이 강조되는 게임에 비해 투수쪽이 볼컨트롤 하는 면 등 많은 부분에서 특징이 살아있는 것은 사실이다.